올블로그가 벌써 3년이 넘었다고 했죠.
얼마전 올블로그 3주년 기념 유쾌한 파티 모습들 사진 잘봤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올블로그와 함께한지, 아직 1년이 안됐습니다.^^

그러나, 저도 올블로그가 많이 컸다는 것을 직접 느끼고있습니다.
올블로그 사이트의 객관적인 수치는 제가 정확히 모르겠고, 다른 것이 아니고 바로 카운트 수로 느낍니다.(단순하죠 --;)
올해 상반기만 해도 인기글로 등록이 되더라도 기껏해야 몇 백 정도의 히트 수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인기글로 등록이 되면 천 단위를 훌쩍 넘을때가 많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사이트가 되었다는 것이겠죠.^^

그래도, 아직은 트래픽이 더 많아야되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올블로그를 하루에도 몇번씩 들락거리는 만큼, 더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올블로그 공식 미디어 올블로그 인가요?
http://blog.naver.com/blogcocktail/
네이버에 올블로그 특파원이 상주하기 시작했네요.
좋은 글 써주시네요. 매일매일 쓰시려나봅니다.




Posted by is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