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한 웹사이트에 따르면 차세대 아이팟이 다음달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대만에서 보내온 소식에 따르면 아이폰에서 전화 부분이 제거되고 아이폰과 거의 흡사하게 동작하는 아이팟이 다음달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소식은 대만의 DigiTimes에 소개된 기사가 소문의 근원지입니다.
이 신문에 따르면 대만에 있는 터치 스크린 회사인 Wintek에서 애플의 차세대 미디어 플레이어에 대한 터치스크린 대량 납품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한편, 그 동안 아이팟에 대한 다른 아이팟이 내년 1월 전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올 연말에는 출시가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만약 차세대 아이팟이 그동안의 루머대로 OS X 기반으로 해서, 합리적인 가격($300 이하)에 출시된다면, 이 기기는 미디어 플레이어의 최고 제품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반대로 아이폰에 대해서는 차세대 아이팟이 문제가 될 수도 있을 겁니다. 누가 비싼 가격에 아이폰을 구매하고자 하지않을 것이니까요. 결국 아이폰의 매출에 차세대 아이팟이 악영향을 끼칠 가능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도 하나의 루머로 그치게 될지, 아이폰과 비슷한 제품일지, 그리고 실제 출시될지는 아직 정확하지 않습니다.

Posted by is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