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성진 한나라당 최고위원의 변신기가 눈물겹습니다. 불과 10여일도 안되어 이렇게 입장이 바뀝니다. 최고 권력자의 눈치를 보는 것은 여당의 최고위원이라도 똑같군요. "김석기 총장의 사퇴"를 계속 주장하다 2선 후퇴말까지 나오는 홍준표 원내 대표를 보고나니 겁이 난걸까요?

 

1.20 공성진“‘용산 재개발 참사’ 책임자 처벌해야”

“과잉진압 여부에 대해 철저한 조사가 이뤄져야 하고 책임질 사람은 책임져야 한다”며 “국가로부터 보호를 받아야 할 서민, 빈민들에게 경위야 어찌됐든 간에 사고가 생겼다면 거기에 합당한 문책은 해야 될 것”

1.22 빨리 덮으려는 여(與)

"과거 허준영 경찰청장은 농민 시위 때 1명이 죽었는데도 사표를 내지 않았느냐" "우선은 진상규명을 해야겠지만 결과적으로는 (김 청장이) 어떤 식으로든 책임을 져야 한다"

그리고 MB의 동문서답 원탁 대화에서 김석기 청장의 내정 강행 방침을 직접 말하고 나니...

오늘 아래와 같이 밝힙니다. 한마디로 김석기 청장 경질 요구는 "빨갱이"다 라고 말하고 있는 거지요. 체제 전복 음모라...ㄷㄷㄷ 과거 한나라당은 그래서 체제 전복음모를 실행했습니까?

입장밝히는 공성진 최고위원
공성진 "김석기 경질 요구는 체제전복 음모"

공성진 최고위원은 2일 최고위원회의에서 경찰 수뇌부이 사퇴 주장과 관련해 "이번 사건을 계기로 반정부 세력의 다가오는 (노동계의) 춘투와 지난해 촛불시위의 재판을 통한 체제 전복의 정치적 목적이 숨어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공 최고위원은 "망루 투쟁은 지금까지 철거민 사태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전철연의 도심테러의 결과"라고 거듭 주장했다.

오늘 검찰은 김석기 청장이 지휘하지 않았다고 수사결과를 밝힘으로써 MB의 내정 강행에 힘을 보태줬습니다. 어차피 직접 지휘가 청장이 합니까? 승인 책임을 지라는 것이지.....

Posted by is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