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에어가 1개의 USB 밖에 없는 것이 사용자들의 불만을 터뜨리게 했는데, 이번에는 그 1개의 USB 단자 자체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Engadget.com에 공개된 사진에 의하면, 맥북 에어에 USB용 EV-DO 모뎀을 연결하려고 하였으나, 맥북 에어의 높이가 문제가 되어 장착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대부분의 USB 메모리는 괜찮았다고 하네요.

어쨌든 이 경우 USB 익스텐션이나, 허브가 따로 필요할 것 같다고 합니다. 이미, 랜포트나 유선 마우스, USB 메모리를 동시에 사용하기 위해서라면 맥북 에어에는 USB 허브는 필수품으로 생각되어야 하는데, 단지 1개의 USB 장치를 연결할 경우도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야 할 것입니다.

주의하세요. 너무 높이가 높은 USB 장치는 맥북에어에 바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Posted by is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