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에 와 있습니다 무더운 낮인데도 많은 사람이 (수백여명)모여있습니다 지금은 십대 학생들 자유발언 중이네요 지금은 마로니에쪽에서 집회 참석했던 사람들이 오고 있다고 합니다 자유 발언과 개사된 노래 공연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제밤 경찰의 진압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오늘 밤샐 각오로 오긴분도 계기다고하고 어제부터 쭉 참석하신분도 있습니다 십대부터 이삼십대 그 이상도 많은분들 계십니다 유모차를 가져오신분도 돗자리깔고 아이와 같이 계신분도 있네요 사람은 계속 늘어나고 잇고 날은 덥지만 바람이 시원해서 다행입니다 지나가던 많은 분들도 많이 발길을 멈추고 듣다가 가시네요 추가 집회인원 추가되었고 촛불집회로 할지 어제처럼 행진할지 정리가 안되고 마이크로 다 들리고 있네요
Posted by isss :